티스토리 뷰

임신 중인 미혼모 외상 음식 배달 사연의 반전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미혼모에 임신 중인데 당장 돈이 없어서 외상으로 주문을 부탁한다는 내용의 배달 주문이 들어왔는데.. 보통 이런 경우 거짓말이라고 취소시키는 게 대부분인데 해당 배달 업체 사장님은 음식을 실제로 배달해 줬고 나중에 주문한 고객과 연락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런 유의 주문 사기가 많아서 주문 내용이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는데.. 해당 주문을 받은 사장님은 "거짓말이라도 이건 보내주기로 했다"라고 언급하면서 주문을 받아서 보내줬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앱을 통해서 해당 손님이 자주 주문했음을 확인했고 13번의 주문 모두 최소 주문금액에 딱 맞췄고 이번 외상 부탁도 최소 주문금액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주문하신 분에게 장문의 문자가 왔고 계좌번호를 알려줘 정상적으로 입금이 됐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장님 토요일에 음식 보내주신 ㅇㅇㅇ입니다… 제가 너무 죄송스러운 부탁에도 음식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ㅠㅠ 사장님 덕분에 잘 먹고 있었어요. 사장님. 아직 엄마아빠나 친구들에게도 알리지 못하고 알바하던 곳도 갑작스럽게 못 하게 되어서 혼자 지내고 있는 상황에서 어쩔줄몰라 염치없게 부탁드렸는데 정말 감사합니다.…최대한 빨리 보내드리고 싶었는데 마침 오늘 돈이 들어와서 보내드리려고 연락드렸어요…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고 사정이 아주 조금만 나아지면 꼭 ㅇㅇㅇ 찾아가 인사드리겠습니다.ㅠㅠ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지금 보내드릴께요!

 

사장님의 아내가 전화를 걸어 자초지종을 들었습니다.

 

부모님과 따로 살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아이가 생겼다고 합니다. 사연을 들은 사장님 부부는 생필품과 가게 파트타임 자리도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