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르쉐에 발 밟혔다 자해공갈 현장 영상 합의금 받으려고 저러나?


고가의 외제차량인 포르쉐가 혼잡한 거리를 서행해서 지나고 있던 중 한 행인이 다가와 바퀴에 발이 밟혔다는 듯 다리을 잡고 쓰러지는 액션을 취하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이  뒤차의 블랙박스에 그대로 찍혔습니다. 참고로 뒤차는 포르쉐 차량과 일행이라고 합니다.

 

사건은 4일 저녁 10시경 서울 관악구 한 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영상에서는 포르쉐가 술집들이 많고 옆으로 사람들이 지나는 좁은 길을 서행으로 지나던 상황에서 옆에 있던 한 남성이 갑자기 포르쉐 차량 쪽으로 다가와 말을 건네고 포르쉐 차량은 그 남성을 무시하고 거리를 벗어나려고 합니다.

 

한 남성이 포르쉐 차량을 확인하고 접근해서 말을 거는 장면

 

 

포르쉐 차량이 무시하고 지나가자 더 접근해서 고의로 발을 집어 넣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남성이 포르쉐 쪽으로 더 붙다가 갑자가 다리를 잡고 발이 바퀴에 밟혔다는 듯 액션을 취합니다. 실제로 살짝 바퀴에 깔렸다고 하던데 누가 봐도 발을 바퀴에 넣은 거죠.

 

제보자는 포르쉐 차량 운전자가 음주운전인 줄 알고 다가와서 혼자 바퀴에 밟혔고 욕설을 하는 등 합의금을 받으려는 상황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차량 운전자 및 제보자(일행인 뒤차)는 술을 먹지 않았던 상황이었고 자해공갈로 경찰을 부른다고 하니 당황했다고 합니다. 또한 뒤차가 일행이라는 걸 알고 블랙박스에 자신의 행동이 모두 찍혔기 때문에 바로 수긍하고 떠났다고 합니다.

 

누가 봐도 자해공갈이네요.

 

고가의 포르쉐를 노린 거도 그렇고 술집이 많은 거리라서 음주운전이라면 경찰 신고도 힘들기 때문에 계획적으로 접근한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저런 식으로 많이 성공한 듯 행동이 아주 자연스럽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