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대급 캠핑 빌런 등장.. 카니발 차량 공도에서 차선 하나를 막고 캠핑 중?

 

진짜 역대급이네요 

 

최근에 오토캠핑족들의 진상짓이 도를 넘고 있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긴 했는데 이 정도로 개념이 없을 줄은 상상도 못 했습니다. 이제는 하다 하다 도로에 차를 가로로 대놓고 그 옆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하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야간에 엄청 위험할 것 같은데.. 무엇보다 여기 지나는 차량은 진짜 깜짝 놀랄듯한데요.

 

제보하신 분도 황당했는지 사진을 찍고 112에 문자로 신고를 한 것 같습니다. 

 

112 신고 문자도 함께 올렸네요.

 

정말 상상불가 캠핑 빌런 등장입니다. 앞으로 캠핑 빌런은 여기 카니발 차주 미만 잡입니다. 

 

여기저기서 진리의 카니발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카니발 이미지 떡락했습니다. 

 

텐트를 친 것은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리 산 109"라고 하며 실제로 어떤 모양의 도로인지 로드뷰와 항공사진도 첨부했습니다. 

 

 

역대급 캠핑 빌런 현장입니다. 흰색 카니발 차량이 세로로 주차되어 있고 저 차량 너머에는 텐트와 각종 장비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커브를 돌면 바로 나오는 곳이라서 위험해 보이는데 어떻게 여기서 캠핑을 할 생각을 한 건지 진짜 세상은 넓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봅니다. 

 

 

 

 

차량 반대편에 텐트가 세팅된 모습입니다.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리 산 109 공도에서 캠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112에 신고한 내역입니다. 경찰은 바로 출동해서 확인하겠다고 했으니 아마도 저 날은 철수를 했을듯하네요. 하지만 이런 사람이 어디 간들 정상적인 캠핑을 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럼 저 위치를 로드뷰로 확인해 봤습니다.

 

 

 

여긴 거 같네요. 

 

일단 왕복 2차선 도로이고 옆으로 한 차선 크기만 한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 공간이 있다고 저기서 캠핑할 생각을 한 거네요. 대단합니다. 

 

 

위성사진으로 보면 커브길을 돌아서 나오면 저기 빨간 원 부분입니다. 

 

위급상황 시 대피용이나 잠시 정차용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저기에 텐트를 치고 잠을 잔다는 생각을 어떻게 할 수 있었는지 신기하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