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옆에 있는 담요같은 것에서 머리카락을 꺼내 휴지에 올리는 장면 (남동생 군복을 입은 벨벳튜브)

”머리카락이 음식에서 나왔다”며 환불요구



군인 한명과 여성 2명이 햄버거 세트를 시켜먹고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음식값을 환불받아가는 사건이 발생함

당시 2명의 여성중 엄마로 보이는 여성이 종업원에게 머리카락이 발견됐다며 휴지를 보여주면서 "기분이 너무 안 좋다. 자기 딸이 비위가 약해서 지금 구역질하러 화장실에 갔다"라고 말하면서 주문한 메뉴 전체에 대한 환불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음식점 주인이 나중에 CCTV를 돌려봤더니 음식물에서 머리카락이 나온게 아니라 담요에서 머리카락을 떼내서 식탁 위 휴지에 올려놓는 걸 확인


충격적인 건 한 달 전에도 이들이 같은 식당에 방문해서 주문한 음식을 모두 먹고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같은 음식을 다시 가져오라고 요구해서 먹고 갔다는 사실입니다.

이런 일을 벌인 건 바로 72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벨벳튜브"라고 알려졌습니다. 글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구독자를 확보한 유튜버고 뷰티 쪽이라 수익도 상당할 텐데 햄버거 먹고 계산 안 하려고 저렇게 한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그것도 같은 식당에서 두번이나.. 벨벳튜브 채널에 한 달 전 군 복무 중인 친동생 면회 가는 영상을 찍었고 해당 영상 후반부에 이번에 피해를 입은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를 먹는 영상이 나옵니다. 현재 이 영상은 중지된 상태며 벨벳튜브에 모든 댓글 쓰기를 막아둔 상황입니다.



경찰인 상습적인 사기로 보고 신병 확보에 나섰다고합니다. CCTV에 차량하고 인적사항은 이미 다 확인된 상태죠

방송에서 해당 유튜버에게 연락을 했지만 일주일 넘게 연락을 받지 않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 댓글 쓰기가 막히기 전까지 아래와 같은 댓글이 엄청 올라왔었네요.


경찰 수사가 빨리 진행됐으면 좋겠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